RPA, BI 개발이 어떤건가요??
안녕하세요 현재 SI 회사에서 웹개발로 2년차로 근무중인데, 이직을 알아보다가 RPA, BI 개발이라는 키워드가 보이더라구요
이게 프로그래밍 언어로 개발하는 그런게 아닌건가요?
이직하게 되면 제조 중견기업이라 제가 지금 받는것보다는 훨씬 많이 받긴하는데(연봉 1000만원 이상 상승), 비전이나 전망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분야 자체가 달라서 경력도 인정 못받게 되는걸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SI 회사에서 웹개발로 2년차로 근무중인데, 이직을 알아보다가 RPA, BI 개발이라는 키워드가 보이더라구요
이게 프로그래밍 언어로 개발하는 그런게 아닌건가요?
이직하게 되면 제조 중견기업이라 제가 지금 받는것보다는 훨씬 많이 받긴하는데(연봉 1000만원 이상 상승), 비전이나 전망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분야 자체가 달라서 경력도 인정 못받게 되는걸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