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능력 무섭네요.
개인 프로젝트로 AI를 이용한 미국 주식 시장 자동 매매 프로젝트를 진행 하고 있는데요. AI 툴 진짜 무섭네요 파이썬은 익숙하지 않은 지라 AI 툴을 자주 이용했는데 파라미터랑 결과 값만 지정해주고 어떤 형식으로 짜달라고 하면 정교하게 만들어주네요. 클린 코드도 학습 시키니까 저보다 더 깔끔하게 코드를 정리해서 짜더라구요. 프로젝트 하면 할 수록 뭔가 내 직업이 위태로워지겠다 하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조금 손 봐야 되는 부분도 있지만 과거에는 상상할수 없을 정도의 수준인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