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이 길어서 생각난 망상
사람들은 PPT만 보이고 음성만 나오는 날씨 방송을 좋아 할까요?
아니면 지금처럼 멋진 사람이 나와서 목소리와
가끔은 비오거나 눈오거나 하는 현장에서 오들오들 떨면서 현장감을 전달하는 날씨 방송을 좋아 할까요?
ai가 다가오는시대에 사람들의 선택은 어떻게 될까요?
저는 아침루틴이 일어나면 구글홈에게
“헤이 구글, 오늘날씨”가 시작으로
그다음은
“헤이 구글 오늘 뉴스”가 그다음입니다
이후 유투부 열어서 날씨 뉴스 한번 더보고
출근하죠
날씨 뉴스 2번 보는 이유는 유투브에서
사람이 브리핑하는 날씨가 좀더 살짝 더 자세해서 봐요
일단 저는 사람이 해주는게 더 좋은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