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지원해놓고 02를 한 번도 안받았었네여...
지방 사람이라 02로 오는건 다 수신 거절했었는데,
바쁜 일때문에 번호 확인없이 받았는데 서류전형 합격 전화였네여?
거의 6개월간 전화를 안받았었는데,,,
그 중에 합격전화도 있었으려나요;;;
그래도 첫 코테+면접이라니 두근두근하네여
지방 사람이라 02로 오는건 다 수신 거절했었는데,
바쁜 일때문에 번호 확인없이 받았는데 서류전형 합격 전화였네여?
거의 6개월간 전화를 안받았었는데,,,
그 중에 합격전화도 있었으려나요;;;
그래도 첫 코테+면접이라니 두근두근하네여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