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개발자 취업 한달차.. 현타옵니다ㅠ
이제 한달차인데 자괴감 엄청 드네요
저빼고 다 고연차 개발자분들이시고
리액트를 따로 배운건 아니고 국비학원 최종프로젝트때 한번 써봤는데 프론트 위주 풀스택개발자로 들어왔어요ㅜㅜ
너무 바쁘셔서 따로 인수인계도 못받고 소스만 보다가
하라는거 열심히 하고는 있는데
진짜 소스 구조도 제가 플젝 만든거랑 차원이 다르게 너무 복잡해서 이해못하겠고
이게 뭐냐고 뭐 물어보셔도 대답도 못하는 제가 너무 자괴감 드네요,,,
테이블도 하나 찾으려면 컨트롤눌러서 타고타고 계속 들어가야 알맹이가 나오고
이것도 찾으면 다행인데 못찾으면 .. 휴ㅠㅠ
Ai써도 뭔소린지 이해를 못하겠어서 너무 답답해요ㅠㅠㅋㅋㅋㅋㅋ
남아서 열심히 하려고는 하는데 제가 멍청한건지 처음엔 다이런건지 모르겠습니다ㅜㅜ
오래 꿈꿔왔던 직무인데 안맞는건가 생각도 드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