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는 얘기·5개월·482cryingSpamMan회사에 라꾸라꾸 사놔야 하나버스가 안다녀서 출퇴근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네요 지하철 역까지도 멀기도 하지면 지옥철모드 버틸 자신이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