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미니 용량 좀 늘리고 싶네요 ㅠㅠ
이게 예전에 맥 한다고 한 것도 아니고 그냥 아이폰 하려면 있긴해야 한다고 이야기했다가
생긴 맥미니 M1인데.. 렘 8기가, 하드 256…
계속 3번째 모니터 꺼지길래 봤더니 시스템에 100기가 쌓였네요.
디스플레이링크로 연결하면 쌓일 수도 있다는데 맞습니깡??
재부팅하니 30기가 정도 줄어들긴 했는데 쌓일때마다 재부팅해줘야하는가요?
회사 컴 볼때마다 진짜 개발하기 싫어지는..
윈도우랑 리눅스 PC는 뒤질때까지 사용해서 사망선고하고
겨우 바꿨는데 둘 다 인텔 하스웰이었어요 ㅋㅋ
다들 회사컴 어떤 것 쓰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