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이 아닌 다른 문제
잘거야 조용히 좀.
응! 일어나.

아이 .. 새벽에는 에티켓 좀 들어야 하는거 아니나요.
실제로 야밤에 동네에서 시끄럽게 굴면 범죄가 되어요.
‘‘여기 운영진 켄님과 보스님은 아니고 매일 보살님이 지적한 부분은 아니라 보는데 아무튼 이외에 누군가 일반적으로 Z세대 표현 + ADHD 문맥 보이면 계정을 짜른다 하였쩌. (현재 정도를 가능한 거의 최대로 줄임) 사실 지난 3개월 이전에도 경고가 났는데 잊어먹어 버렸쩌. 쳐야 하는 프로젝트는 늘었고 .. 진도는 안나가 이럼 스트레스로 잊어버리는 부분이 많아져요. (전에 같으면 대머리가 되겠쩌 라고 하였을 거여요.) 어디서 유명한 만화에 표현을 빌려서 표현하면 메모리가 부족하다.
유튜브에 아이 뭐야 .. (구)작이네 .. 여기서는 메모리 부족 대사가 없는거 같습니다. 전에 피드에 잠깐 나온거를 보았는데 저장을 안하여서 못찾겠어요. 이거는 패스.

아무튼 다시 본론.
지난 주부터 ann, snn 대충 실제 생물학적 가벼운 신경망 모델에 꽂혀서 환장했어요.
입력 레이어에 가벼운 딥러닝을 하는 거는 어떠나 이외에 몇가지 생각이 더 났고 다시 잠이 안와서 그냥 일어났어요.
5시 즈음 이러면 대충 4시간은 잠을 잤는 거여서 이만하면 댔어요.
담 번에도 이럼 귀찮아 하겠쩌.
본래는 다음 날 풀 충전 다 쓸어 버리는 시작을 좋아해서요.
전에 어디서 급하다고 하여서 하루 밤새움 .. 티를 안내었어도 이럼 다음날 능률이 떨어진 거는 부정하지 못하는 사실이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