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직무가 완전 바뀌는 경우가 일반적일까요?
예시를 들자면
지금까지 데이터 분석을 하다가
다음달부터 프론트 엔드를 해야한다던지(처음부터 배워야함)
이런 케이스가 일반적인걸까요?
요즘 채용 시장 쉽지 않다던데
그냥 이런 것도 덤덤히 받아들이고 버티는 게
회사생활일까요??
지금까지 배워왔단거 갈아엎고
새출발을 해야하는 상황이라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곤란하네요.
예시를 들자면
지금까지 데이터 분석을 하다가
다음달부터 프론트 엔드를 해야한다던지(처음부터 배워야함)
이런 케이스가 일반적인걸까요?
요즘 채용 시장 쉽지 않다던데
그냥 이런 것도 덤덤히 받아들이고 버티는 게
회사생활일까요??
지금까지 배워왔단거 갈아엎고
새출발을 해야하는 상황이라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곤란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