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경력이 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제 갓 1년 넘긴 신입 개발자인데요 첫 회사 연봉이나 환경 복지 동료직원분들까지 다 좋은데 뭔가.. 개발자로써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업무를 하지 않는게 계속 마음에 걸립니다.
업무라고 해봐야 간단한 로직 수정요청정도 진행하는 수준이라 실력도 1년 전에서 나아진게 없는 것 같아요
물론 회사 서버 구성이나 빌드, 배포과정 그리고 오류 응대하면서 배우는 것들이 있긴 하지만 회사 코드 자체가 구식 스프링 + jsp 라 지금 경험으로 최신 기술 사용하는 회사로 이직이 가능할지도 의문이구요
회사에서 남는시간에 틈틈히 김영한 스프링 강의 보면서 학습.. 이라기보다는 전에 배웠던 내용들 복습해보고 있는게 이게 의미있는일인가 싶기도 하네요
저와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 어떻게 커리어 준비하고 학습해야하는지 조언좀 부탁드려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