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3년차쯤 이직 생각들 하시나요?
흠 전 아직 한참 멀었지만..
지금 내가 신입때랑 바뀐게 뭐가있지..?
하고 곰곰이 생각해본다면..
그냥 현장에서 살아남았다는 경험 말고는 뭔가
없는 것 같아요..
경력 이직은 사실 사회생활 하면서
아직 한 번도 안해봤는데
플젝에서 이룩한 성과나
기술스택에 관한 기술질문이 주를 이루겠죠?
…..어째 뇌 내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2분만에 광탈 판정 받을거같네요 현재의 저는..
흠 전 아직 한참 멀었지만..
지금 내가 신입때랑 바뀐게 뭐가있지..?
하고 곰곰이 생각해본다면..
그냥 현장에서 살아남았다는 경험 말고는 뭔가
없는 것 같아요..
경력 이직은 사실 사회생활 하면서
아직 한 번도 안해봤는데
플젝에서 이룩한 성과나
기술스택에 관한 기술질문이 주를 이루겠죠?
…..어째 뇌 내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2분만에 광탈 판정 받을거같네요 현재의 저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