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급 휴가중에 업무지시
지금 병가중인데 회사에서 연락이 왔네요. 너무 급한건이 있어서 처리좀 해주셨으면 한다구요.
좀 어이가 없었지만 정말 중요한건이긴해서, 알겠다 하고 집에서 대기를 했죠.
그런데 해당 업무처리에 필요한 자료를 주지않더군요.
곧 주겠다. 한시간 뒤에 주겠다. 조금만 있다가 주겠다. (나중에 알았지만 아예 손도 안댔더군요)
결국에는 내일 주겠다. 내일 일해라…하네요.
한마디 하는게 맞겠죠?
지금 병가중인데 회사에서 연락이 왔네요. 너무 급한건이 있어서 처리좀 해주셨으면 한다구요.
좀 어이가 없었지만 정말 중요한건이긴해서, 알겠다 하고 집에서 대기를 했죠.
그런데 해당 업무처리에 필요한 자료를 주지않더군요.
곧 주겠다. 한시간 뒤에 주겠다. 조금만 있다가 주겠다. (나중에 알았지만 아예 손도 안댔더군요)
결국에는 내일 주겠다. 내일 일해라…하네요.
한마디 하는게 맞겠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