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도 디자인에 철학이 있나요
okky에 가입하면서 프로필 사진에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요.
아이디어가 없어서 유머 게시판과 ai이미지 생성을 하면서 1시간을 보냈네요.
성과는 한 개도 없었고요 ㅠ.
닉네임을 edge로 하려고 했는데 이미 사용하고 있어서 그냥 끝에 e를 뺏어요.
프로필 사진도 그냥 아무데나 점 3개 찍어서 대충 만들었네요.
만들고 보니까 책상 모서리처럼 보여요.
막그림이라 우연인데도 절묘하네요 ㅋ.
okky에 가입하면서 프로필 사진에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요.
아이디어가 없어서 유머 게시판과 ai이미지 생성을 하면서 1시간을 보냈네요.
성과는 한 개도 없었고요 ㅠ.
닉네임을 edge로 하려고 했는데 이미 사용하고 있어서 그냥 끝에 e를 뺏어요.
프로필 사진도 그냥 아무데나 점 3개 찍어서 대충 만들었네요.
만들고 보니까 책상 모서리처럼 보여요.
막그림이라 우연인데도 절묘하네요 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