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환경: 모니터, 툴들
최근에 TV를 바꾸면서 구형TV를 운동방으로 옮기고 게임용 데스크탑과 XBOX ONE과 오디오와 연결하면서 게임만 하지 말고 여기서 개발도 해 볼까 생각이 들더군요
노트북 15.4 + 그 위에 가로로 보조모니터 15.4 + 그 옆에 PC모니터 24를 세로로 해서 아래위로 나눠서: 총 4개의 화면
75인치 TV를 4개로 나눠서
antigravity + vscode(ssh terminal만 사용) + pgadmin + egde웹브라우저
주로 이렇게 씁니다
이제까지 local에서 혹은 wsl2에서 작업하고 원격 실행서버로 파일과 코드를 옮겨 빌드/런타임 테스트 및 배포를 했는데 그냥 이제는 실행서버에서 막바로 antigravity 워크스페이스 에이전트가 작업하고 빌드/런/배포/실행 막바로 되도록 했습니다 대신 git은 좀 더 열심히 commit/push 하는걸로
이제까지 파일 옮기고 코드 써붙이는 짓을 왜 했었는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