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미만 분들 면접 보러 어떻게 가세요?
월차 개념이다 보니 1차 2차 면접 그리고 여러 곳 면접 볼 타이밍이 안보이네요
그리고 월차 사용 이유도 엄청 물어보는 곳이라 ;; (짧게 이탈자가 많아서 그런지 이런 경우는 첨 겪네요)
퇴사하고 몸이 좀 고단하겠지만 알바하며 갠플하면서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시긴하던데요
고정지출 있으면 더 쉽지않겠죠
월차 개념이다 보니 1차 2차 면접 그리고 여러 곳 면접 볼 타이밍이 안보이네요
그리고 월차 사용 이유도 엄청 물어보는 곳이라 ;; (짧게 이탈자가 많아서 그런지 이런 경우는 첨 겪네요)
퇴사하고 몸이 좀 고단하겠지만 알바하며 갠플하면서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시긴하던데요
고정지출 있으면 더 쉽지않겠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