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다해줄거라 믿음 혼나요
ai가 안되는 거도 있겠쩌.
서버를 새롭게 치려고 하였음 빌드가 되는지 보아야 하겠쩌.
일반적으로 빌드가 안되는 경우는 없었는 거여도 닷넷 버전이 오르면서 컨테이너가 .NET SDK 기반으로 바껴서 난리가 나요.

윈도우에서 리눅스 컨테이너로 실행이 안되겠쩌.

어뜩하지 ..
여기 sdk 들어있는 이미지도 있어요. 이거로 빌드를 치면 되겠쩌.
microsoft/dotnet - Docker Image
실행이 안되는 경우는 없었을 거여요. 실행이 안되었음 난리가 일은거 아니나요.

윈도우에서 리눅스 컨테이너에 디버깅은 어뜩하나 .. 전에 dockerfile로 하여야 하겠어요.
애당초 원격 디버깅 .. 원격 빌드 이렇게 하였음 모델이 나눠지는 이유가 없었을 거인데요.
유튜브에서 영천님이 자주 그랬쩌. 지금 MS는 대머리 인도인이 맡고 있어서 망하는 거라 하였어요. 이거는 믿어도 되는 전망 아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