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프로젝트 대화하는 업체들..
메신저 도입 비용 아낀다고 카톡으로 한다고 할때부터 알아봤지만.. 밤 10시넘게 카톡으로 업무내용 공유하고 전달하고..
아니 그렇게 영세하면서 대표 차는 벤츠야..
메신저 특히 슬랙 도입비용 그거 아깝다고 카톡으로 한다고 당당하게 얘기하고 밤 10시 넘도록 얘기하면 퇴근해서도 업무내용 전달받아야 하는건가?
그 시간 되도록 까지 일하는건 자유지만 왜 퇴근한 사람들에게 퇴근이후의 개인 시간은 보장하지 않는건지 모르겠네…
아 정말 영세한 업체라지만.. 마인드까지 영세하면 안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