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ai를 하여야 하는데 포기하며 망하나요
아이 시간 부족 ..
켄님이 나는 시간 부자이어서 머든 다이루 어내었다 하였쩌.
사실 이거는 단순한 원리인데 슬쩍 나온다음 야밤에 숨어서 개발을 치는 거여요.
이럼 불면정이 없는거 아니나요.
본래 랭겜에서 깨지고 자려고 하면 잠이 안오는 거랑 같은 논리로 목적을 못이루면 잠이 안오는 거였쩌.
아이 시간 부족 ..
켄님이 나는 시간 부자이어서 머든 다이루 어내었다 하였쩌.
사실 이거는 단순한 원리인데 슬쩍 나온다음 야밤에 숨어서 개발을 치는 거여요.
이럼 불면정이 없는거 아니나요.
본래 랭겜에서 깨지고 자려고 하면 잠이 안오는 거랑 같은 논리로 목적을 못이루면 잠이 안오는 거였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