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애액이 머나요
사실 빼애액은 일상에서도 많이 볼 수 있쩌.
여기서 스콧님이 이런거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예로 jsfiddle 웹페이지를 테스트하는 데서는 어플을 테스트하는 여지가 있는데 대부분에 경우에 iframe으로 구현되어 있어서 망했는 여지가 많아요.
top 브라우저에 이벤트를 등록하여서 어플에서 이벤트를 치룬다 이럼 대부분에 fiddle에서 QA 테스트가 안되겠쩌.
이런거 없었다 하더라도 일케일케 다른 방법으로 QA를 친다 하여도 처음부터 기능이 완벽하였음 좋았을 거여요.
결과적으로 iframe은 엥긴하여서 사용하면 안대는 거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