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직하기 늦은나이
xx살인데 취업하기 늦었을까요?
xx년 휴학했는데 취업 때 안 좋게 볼까요?
라는 질문이 꾸준히 오는데,
만약 진짜 늦었어도 어째요? 시간을 돌리실 건가요?
지나간 시간은 전혀 해결할 수 없고
하등 쓸모없는 고민이니,
우울할 시간에 한 번이라도 더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xx살인데 취업하기 늦었을까요?
xx년 휴학했는데 취업 때 안 좋게 볼까요?
라는 질문이 꾸준히 오는데,
만약 진짜 늦었어도 어째요? 시간을 돌리실 건가요?
지나간 시간은 전혀 해결할 수 없고
하등 쓸모없는 고민이니,
우울할 시간에 한 번이라도 더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