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버스 사라고 했제~
안산다고~

사라고 시그널 주잖아.

사라고 차트로도 보여주잖아~
안산다고 했제~
내가 안사니 505에서 519까지 바로 밀어 올려 버리네요.
저같이 퀀트가 하라는 대로 안하면 퀀트 하나 마나에요..
실시간분석도 겨우 만들어보긴 했는데 곱버스가 테스트 종목이 될 것 같네요.
변동폭이 너무 커서 재미나긴 하는데 물론 1개만 사고 팔고 하면서 테스트 해봐야겠어요.
내일? 아니 금요일 밤에 미국 연방법원에서 관세 어쩌고 1차 판결 나온다고 하네요.
트럼프 급똥 마려운 표정 보고 싶은데.. 그날 새벽에는 삼국지 14를 해야겠어요.
포모도 오고 심리적인 저항선이 깨져버렸습니다.
자바는 너무 쉬운데.. c++ 잘하고 싶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