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랜 바꺼야 하겠다
오래된 usb랜은 망한거 같은데요.
2.4ghz 대역만 지원하여서 5ghz에 연결이 안되어요.
신호에 혼선이 나는 거여서 2.4ghz 대역은 엥긴하여서 걸름 좋겠쩌.
요즈음 usb랜은 2.4 5ghz 이면서 동시에 블루투스 5.3 지원하는거 있쩌.
usb 메모리 하나에 2TB가 나오는 신기한 시대이기에 .. 백업은 하드디스크에 해요. 암호를 걸어서 웹드라이브에 올리거나 .. 안그럼 망합니다.
오래된 usb랜은 망한거 같은데요.
2.4ghz 대역만 지원하여서 5ghz에 연결이 안되어요.
신호에 혼선이 나는 거여서 2.4ghz 대역은 엥긴하여서 걸름 좋겠쩌.
요즈음 usb랜은 2.4 5ghz 이면서 동시에 블루투스 5.3 지원하는거 있쩌.
usb 메모리 하나에 2TB가 나오는 신기한 시대이기에 .. 백업은 하드디스크에 해요. 암호를 걸어서 웹드라이브에 올리거나 .. 안그럼 망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