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쪽 전향준비 어떨거같은가요.. 고견을 구합니다.
40대 중반 되면서 이일로 롱런할 수 있을지 걱정이 슬슬 들기 시작하네요
50중반 이후 시설관리쪽으러 전향을 생각해보고 있는데 어떨지 고견을 구해봅니다.
40대 중반 되면서 이일로 롱런할 수 있을지 걱정이 슬슬 들기 시작하네요
50중반 이후 시설관리쪽으러 전향을 생각해보고 있는데 어떨지 고견을 구해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