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연봉협상 떨리네요
개발자 신입이고 3200받으면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연봉 협상 시기인데 10% 불러도 될까요?
지인이 지방에서 it중소기업 임원하시고 계서서 조언을 구하니 신입이면 10%는 무조건 올려줘야 하는거라고 하시는데
막상 서울에서 일하다 보면 동결인 사람도 많고 10%부르면 담당자가 당황할거라고 하네요..
제가 생각하기엔 1년동안 큰 문제 없이 적응했다 생각되는데 10% 부르면 듣는 입장에서 띠용 하나요..?
개발자 신입이고 3200받으면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연봉 협상 시기인데 10% 불러도 될까요?
지인이 지방에서 it중소기업 임원하시고 계서서 조언을 구하니 신입이면 10%는 무조건 올려줘야 하는거라고 하시는데
막상 서울에서 일하다 보면 동결인 사람도 많고 10%부르면 담당자가 당황할거라고 하네요..
제가 생각하기엔 1년동안 큰 문제 없이 적응했다 생각되는데 10% 부르면 듣는 입장에서 띠용 하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