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에 기술 할 회사 업무 어떻게 고르시나요?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제 2년차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이직을 미리 준비할 겸 이력서를 한번 갱신 하려 하는데요.
첫 취직 이후로 갱신하는게 처음이라 다소 고민이 있습니다.
취준생 때야 워낙 쓸게 없으니까 프로젝트 하나라도 더 쓰려고 부풀렸다면
이제는 회사에서 2년간 개발한 내용이 많다보니까 뭘 써야할지 어떻게 걸러내야 할지 어렵네요.
혹시 선배님들 회사에서 개발한 내용을 이력서에 쓰고 안쓰고에 대한 기준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