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경력자도 취업하기 어려운가요???
건강이 나빠져서 퇴직하고 6개월정도 건강회복을 하려고 하는데, 주변에서 “쉬었음청년” “광역시 하나 전체로 쉰다” 등등
취업이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걱정이 되는데 개발자도 그런가요??
경력은 지금 직장에서 6년정도 보안 솔루션 회사에서 개발 및 취약점 조치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건강이 나빠져서 퇴직하고 6개월정도 건강회복을 하려고 하는데, 주변에서 “쉬었음청년” “광역시 하나 전체로 쉰다” 등등
취업이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걱정이 되는데 개발자도 그런가요??
경력은 지금 직장에서 6년정도 보안 솔루션 회사에서 개발 및 취약점 조치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