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낮을수록 AI쓰면 안된다
기반지식 없이 AI면 다되는줄 아는 사람이 있어서 문제입니다.
실제로 이거 왜 이렇게 짰어? 라고 물어봤을때 챗GPT가 말해준거니까 맞다 라고 말하는 주니어를 본적이 있어서 더 느낍니다.
AI는 좋은 도구지 맹신하면 안돼용
꼬리가 몸통을 흔들면 안됩니다
기반지식 없이 AI면 다되는줄 아는 사람이 있어서 문제입니다.
실제로 이거 왜 이렇게 짰어? 라고 물어봤을때 챗GPT가 말해준거니까 맞다 라고 말하는 주니어를 본적이 있어서 더 느낍니다.
AI는 좋은 도구지 맹신하면 안돼용
꼬리가 몸통을 흔들면 안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