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임의 코드리뷰 글을 보고..
저는 후임 코드 리뷰 안 합니다.
작동 잘 되면 냅 둡니다. 애매한 부분은 거지같이 만들어도 주석은 달아두라고 합니다.
대신 ai계정 2개 지원해 줍니다.
어차피 ai가 리뷰 더 잘해요
코드로 예술 타령하는 시대는 2025년 끝장 났죠
저는 후임 코드 리뷰 안 합니다.
작동 잘 되면 냅 둡니다. 애매한 부분은 거지같이 만들어도 주석은 달아두라고 합니다.
대신 ai계정 2개 지원해 줍니다.
어차피 ai가 리뷰 더 잘해요
코드로 예술 타령하는 시대는 2025년 끝장 났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