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hub을 왜 하냐하면
private 이 무한대로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저장 용량 무한대
이건 Microsoft 회사 없어질 때까지, 거의 계속 되겠죠.
이걸 버리는 분도 계시지만,
짓 이라고 읽던 분들도 계셨어요
git을 geogia /조지아/ 그러니까 g로 시작하니까 git은 /짓/ 으로 읽으신 분들
한 편으로는 합리적으로 보여요.
서두가 길었습니다.
제가 중학교? 때 작성했던 일기장이 보이지는 않고, 그 전 5학년때 일기장은 보입니다. 이렇게 기록을 남기는 것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