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마스타 아시는 분 계실지 #전차남엔딩
일본 정치는 좋아하지 않지만, J-pop은 즐겨 듣는 1인입니다.
2005년 드라마 엔딩곡이지만 지금도 저는 듣기 좋네요.
humpback의 노래도 최근에 득템했는데, 역시 밴드는 일본을 빼 놓을 수가 없죠.
여주도 이뻐서 계속 보게된 일드입니다.
일본 정치는 좋아하지 않지만, J-pop은 즐겨 듣는 1인입니다.
2005년 드라마 엔딩곡이지만 지금도 저는 듣기 좋네요.
humpback의 노래도 최근에 득템했는데, 역시 밴드는 일본을 빼 놓을 수가 없죠.
여주도 이뻐서 계속 보게된 일드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