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지원시 투입되었던 플젝 이력에 업체명 전부 적나요?
잡코리아 공고 나온 si 관련 회사들로 이직 할려고 하는데요
이직 이력서는 처음이라서요
이력서 작성시 그동안 투입되었던 프로젝트들 업체명 풀네임으로 전부 기입 하나요?
아니면 업체명은 일부 땡땡** 처리를 해야 하나요? (예를들어 ***전자)
잡코리아 공고 나온 si 관련 회사들로 이직 할려고 하는데요
이직 이력서는 처음이라서요
이력서 작성시 그동안 투입되었던 프로젝트들 업체명 풀네임으로 전부 기입 하나요?
아니면 업체명은 일부 땡땡** 처리를 해야 하나요? (예를들어 ***전자)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