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에 대한 회의감
예전엔 개발이 너무 하고싶었는데, 요새는 개발이 하기 싫은.ㅋㅋ
성격상 문제가 발생하면 해결해야하기때문에 야근을 하다보니 싫어진건지
잘모르겠지만 차라리 전산직이 더 맞을거 같네요
확실히 개발은 맞는사람이 있나봅니다.
예전엔 개발이 너무 하고싶었는데, 요새는 개발이 하기 싫은.ㅋㅋ
성격상 문제가 발생하면 해결해야하기때문에 야근을 하다보니 싫어진건지
잘모르겠지만 차라리 전산직이 더 맞을거 같네요
확실히 개발은 맞는사람이 있나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