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뷰 좋네요~
최근 3년정도 LG U32UN650으로 개발했는데. UHD 32인치 쓸만하더라고요.
최근에 그램뷰(QHD)를 사서, 키보드 앞쪽으로 놓고 쓰는데, 이것도 꽤 괜찮네요.
한대 더 살까 고민중입니다.
최근 3년정도 LG U32UN650으로 개발했는데. UHD 32인치 쓸만하더라고요.
최근에 그램뷰(QHD)를 사서, 키보드 앞쪽으로 놓고 쓰는데, 이것도 꽤 괜찮네요.
한대 더 살까 고민중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