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큰고민이 있어요
아직 대학 졸업을 안한 4학년이라 이제 슬 방 빼야하거든요
목표 회사 세 군데는 3월 채용~7월 결과
지금 이력서 쓰면서 면접 연습겸 회사 둘러보면서 인연찾기 겸 하려고 이력서 냈는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취직 될때까지 슨배님들은 어디서 거주하셨나요
자취로 알바하면서 서울에서 상시대기 타자니 일중에 전화오면 또는 면접 잡히면 알바 대타는 어케하나 싶기도 하고~
본가에 있자니 면접보러가기 빡센곳이고..
이거 보면서 ㅋㅋ어쩌라고 라는 멘트가 절로 나오시죠? 저도 그래서 막막하니 글 써봐용
추천 부탁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