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 금융SI 개발자 걱정...
입사한지 어느덧 1년이 됐는데 아직 아는게 없어서 걱정입니다 ㅜ
첫 프로젝트는 처음 접해보는툴들(xframe, proframe)로 단순한 화면들만 개발해서 딱히 업무적인걸 배우진 못했어요
금융SI는 개발능력보다 업무지식이 더 중요하다는데 업무지식을 어떻게 익혀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그냥 프로젝트 계속해서 나가다보면 익혀질까요 아니면 별도로 공부를해야할까요?
입사한지 어느덧 1년이 됐는데 아직 아는게 없어서 걱정입니다 ㅜ
첫 프로젝트는 처음 접해보는툴들(xframe, proframe)로 단순한 화면들만 개발해서 딱히 업무적인걸 배우진 못했어요
금융SI는 개발능력보다 업무지식이 더 중요하다는데 업무지식을 어떻게 익혀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그냥 프로젝트 계속해서 나가다보면 익혀질까요 아니면 별도로 공부를해야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