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회사 다니면 출근 좀 덜 싫을 것 같은 연예인
1월 2일이라 그런가
출근은 했는데 일 하나도 안잡히네요 하
심심하니 같이 회사 다니면 출근하기 행복할 것 같은 연예인 알려줘봐요
같은 팀이면 회사 오래 다닐 수 있을 것 같은 분으로ㅋㅋㅋㅋ
전 요즘 채수빈
원래 이상형이기도 하고
수빈 누나가 코드 수정 좀 해달라고 하면
리팩토링 각 나와도 맨날 가능함
1월 2일이라 그런가
출근은 했는데 일 하나도 안잡히네요 하
심심하니 같이 회사 다니면 출근하기 행복할 것 같은 연예인 알려줘봐요
같은 팀이면 회사 오래 다닐 수 있을 것 같은 분으로ㅋㅋㅋㅋ
전 요즘 채수빈
원래 이상형이기도 하고
수빈 누나가 코드 수정 좀 해달라고 하면
리팩토링 각 나와도 맨날 가능함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