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의 처남 결혼식 참석하는게 맞을까요?
참석한다고 의사표시는 했습니다만 머릿속에는 참석하는게 도리인가? 물음표가 가득합니다
축의금도 부모님 레벨에서 주고 받으셨던것 같고 부모님 면 세워 드리러 가는 부분이 더 큽니다
원래 그렇게하는게 맞는건지 제가 너무 T스러운건지 헷갈리네요
참석한다고 의사표시는 했습니다만 머릿속에는 참석하는게 도리인가? 물음표가 가득합니다
축의금도 부모님 레벨에서 주고 받으셨던것 같고 부모님 면 세워 드리러 가는 부분이 더 큽니다
원래 그렇게하는게 맞는건지 제가 너무 T스러운건지 헷갈리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