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지나도 어려운 네트워크 스택 아니나요
실력이 좋았다 하더라도 결과적으로 어려운 거에는 지능과 관련이 없어요.
일반적으로 짧은 맨트로 시작하는 데이거는 심했쩌.
지난해 tcp 스택으로 난리가 났었는데 이번에는 이코드에 하드코딩을 걷어내고 모듈로 바꺼놓는 거여요.
아이 .. 애당초부터 모듈을 고려한 프로토콜 이었음 얼마나 좋았겠나요.
ipv4 ipv6 구분 tcp udp 구분 하는 수 없이 일케일케 껴맞춰야 하빈담.
쉬는 동안에도 계속 생각해바야 하였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