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는 얘기·6개월·115cryingSpamMan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오늘은 종무식하고 조기 퇴근 한다네요 한 4시 쯤?집에가는길에 밤에 먹을 기네스 흑맥주 사가서 해물 파스타랑 냠냠 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