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망했습니다
31일에 프로젝트가 끝나는데 next가 없네요ㅠ
지금하는 프로젝트도 금융권 혼자 들어와서 잘 끝내고
프로젝트 하는 도중에도 아는 업체에서 계속 플젝 언제 끝냐냐고 연락오다
기가 막히게 플젝 끝나니 다들 일 없다고 난리네요ㅠ
애들없었을때는 플젝없으면 쉬면서 리플레시 기간가졌는데
아이들 생기고 일없다니.. 세차장 알바 찾아봐야 될거 같아요
일 없으신 프리분들 잘 버티시고
일 하시는 분들은 좀 힘들더라도 잘 버티세요 ㅠ
31일에 프로젝트가 끝나는데 next가 없네요ㅠ
지금하는 프로젝트도 금융권 혼자 들어와서 잘 끝내고
프로젝트 하는 도중에도 아는 업체에서 계속 플젝 언제 끝냐냐고 연락오다
기가 막히게 플젝 끝나니 다들 일 없다고 난리네요ㅠ
애들없었을때는 플젝없으면 쉬면서 리플레시 기간가졌는데
아이들 생기고 일없다니.. 세차장 알바 찾아봐야 될거 같아요
일 없으신 프리분들 잘 버티시고
일 하시는 분들은 좀 힘들더라도 잘 버티세요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