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을 틀어막으면 혼나나요
집에 일반창과 시스템창호에 각자 장단점이 있쩌.
글레어 패널에 주변광이 반사되어버림ㅠ
이럼 방에 들어오는 빛을 쪼꼼 가리면 좋을 거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암막시트 2개 흡착판 1셋트로 망했다 싶음 떼버리면 되어요.
어뜩하나요.
집에 일반창과 시스템창호에 각자 장단점이 있쩌.
글레어 패널에 주변광이 반사되어버림ㅠ
이럼 방에 들어오는 빛을 쪼꼼 가리면 좋을 거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암막시트 2개 흡착판 1셋트로 망했다 싶음 떼버리면 되어요.
어뜩하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