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서버를 새로 쳐야 하는 거여요
2025 .. 서버 한 개도 손을 안대었쩌.
지난해 커밋이 마지막인 거여요.
https://github.com/nyakuz/nightmare

native AOT는 새로 나온 기능인데 처음에 없었던 거여서 대응이 안되었고 .. 서버 실행 파일은 app 으로 하는 거여요.
전에 여러번 사용해 오면서 불편한 거로 서버를 켜는데 긴 실행 파일 이름을 치는데 엥긴하게 화를 부른다는 거를 알았쩌!
2025 .. 서버 한 개도 손을 안대었쩌.
지난해 커밋이 마지막인 거여요.
https://github.com/nyakuz/nightmare

native AOT는 새로 나온 기능인데 처음에 없었던 거여서 대응이 안되었고 .. 서버 실행 파일은 app 으로 하는 거여요.
전에 여러번 사용해 오면서 불편한 거로 서버를 켜는데 긴 실행 파일 이름을 치는데 엥긴하게 화를 부른다는 거를 알았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