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아파치 고집하는 분들 이해가 안가요
nginx 가 오히려 유용한 기능은 더 많고 가벼워서 리소스도 적게먹는데도 아파치 아파치 하네요.
공공이라 상용쓰는건 논외고 오픈소스웹 쓰는데 아파치만 쓴다? 혹은 아파치밖에 모른다? 음…
nginx 가 오히려 유용한 기능은 더 많고 가벼워서 리소스도 적게먹는데도 아파치 아파치 하네요.
공공이라 상용쓰는건 논외고 오픈소스웹 쓰는데 아파치만 쓴다? 혹은 아파치밖에 모른다? 음…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