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중반 국비학원에서 배워볼까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35세 남성이며 한국방송통신대 컴퓨터과학과를 졸업하고
30대 초반에 편의점 매니저 일을 하다가 현재까지 몇년간 배달업계에 일하고 있습니다.
웹개발 학원을 다녀서 취업을 생각하고 있어 집근처(서울 강북구)에 3개월전 상담을 받고
신청을 했는데 현재까지 인원이 안 모여서 계속 미뤄지고 있습니다.
자바랑 서블릿을 활용하여 간단한 게시판 만드는 수준은 됩니다.
취업을 위해서 국비학원을 다니고 싶은데 집근처에 학원에 인원이 안모여 개강이 힘들다고 하는데
다른 곳을 알아볼지 아니면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수업이 있던데 2월 개강한다고 들어서 거기를 진행할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