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요즘 프리랜서 구하는 스타일인가요?

이직하려고 세상 물정 좀 보려고 정말 오랜만에 들어와서 봤는데
구인광고에도 개발자들 배려해주시려고 IT상황까지 알려주시는 참사장님이 계시네요!
원청에서 내려주는 단가는 예전이랑 크게 차이가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1차 업체야.. 프로젝트가 줄어서 매출 자체가 급감했다 가정해보고…..
보도방은……?
오늘 okky 단가를 보니 보도방은 어짜피 사람 팔아서 똥떼 먹는건데 불황을 빌미로 노난거 아닌가 싶네요(위에 업체 말하는 것 아닙니다! 위에 업체는 IT상황을 전달해주시는 좋은 업체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