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보상안은 필요없고 미국 마냥 망할때까지 과징금 맞는거 보고 싶습니다
요번에 개인정보 유출 보상안 나왔는데 마치 무슨 선심 쓰는것 마냥 작성해놓았더라구요.
더 웃긴건 그 마저도 단독으로 사용하기엔 금액도 무슨 5천원권 막 이런거여서 결국 쿠팡에서 또 사야하는 뭐 이런 쿠폰입니다.
보상안은 필요없고 미국에서는 이런거 터지면 진짜 망할정도로 과징금 처맞던데 그냥 과징금 ㅈㄴ 쌔게 맞았으면 합니다.
요번에 개인정보 유출 보상안 나왔는데 마치 무슨 선심 쓰는것 마냥 작성해놓았더라구요.
더 웃긴건 그 마저도 단독으로 사용하기엔 금액도 무슨 5천원권 막 이런거여서 결국 쿠팡에서 또 사야하는 뭐 이런 쿠폰입니다.
보상안은 필요없고 미국에서는 이런거 터지면 진짜 망할정도로 과징금 처맞던데 그냥 과징금 ㅈㄴ 쌔게 맞았으면 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