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차 백엔드 개발자 이직하려는데
ai 영향일까요? 1년전만해도 안이랬던것같은데
백엔드 개발자 공고는 잘 안보이고 풀스택 개발자 채용공고가 훨씬 많아졌네요
프론트엔드 공부를 지금이라도 하는게 좋을지 고민되는군여
ai 영향일까요? 1년전만해도 안이랬던것같은데
백엔드 개발자 공고는 잘 안보이고 풀스택 개발자 채용공고가 훨씬 많아졌네요
프론트엔드 공부를 지금이라도 하는게 좋을지 고민되는군여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