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프 모델이 있어야 하겠어요.
버튼을 누르는 거보다 끌어서 치면 하나에 버튼에서 많은 기능을 치겠쩌.
대충 이런 거인데 일반적으로 x y width height 포지션을 가지고 치루는 거인데 이럼 코드가 난리가 나요.
이거도 ui 모듈로 하여서 방향 제어를 쳐야 하겠어요.

음 ..
버튼을 누르는 거보다 끌어서 치면 하나에 버튼에서 많은 기능을 치겠쩌.
대충 이런 거인데 일반적으로 x y width height 포지션을 가지고 치루는 거인데 이럼 코드가 난리가 나요.
이거도 ui 모듈로 하여서 방향 제어를 쳐야 하겠어요.

음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