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대 출신 개발자의 2025년 회고

개발자가 된 2018년부터
8년째 매년 연말 회고를 씁니다.
https://www.integer.blog/2025/
이 글들 덕분에 얻은 것들도 많지만,
무엇보다 스스로를 토닥이게 되어 좋습니다.
올해도 열심히 살았다고, 고생했다고.

개발자가 된 2018년부터
8년째 매년 연말 회고를 씁니다.
https://www.integer.blog/2025/
이 글들 덕분에 얻은 것들도 많지만,
무엇보다 스스로를 토닥이게 되어 좋습니다.
올해도 열심히 살았다고, 고생했다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