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 모으기
저처럼 달러 모으는 분 있나요
1300원 후반대였을 때 한셋 사고
이번에 좀 내렸길래 좀더 샀네요
이번에는 희귀한 2달러도 있어서 좋았어요
100달러 하나랑 1달러 하나는 항상 지갑에 넣고 다니는중..

저처럼 달러 모으는 분 있나요
1300원 후반대였을 때 한셋 사고
이번에 좀 내렸길래 좀더 샀네요
이번에는 희귀한 2달러도 있어서 좋았어요
100달러 하나랑 1달러 하나는 항상 지갑에 넣고 다니는중..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